와.. 여긴 다른곳하고 수수료부터가 다르네요.. 너무너무…(김필연: 모바일상품권,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앱결제 등으로 인해 통신사별 명칭이 상이할 수 있는 점 참고해주세요.

소액결제 현금화는 문화상품권을 이용해서 현금화하는 방법을 주로 사용하지만,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위에 언급한 콘텐츠이용료를 결제해서 현금화하는 방법을 사용합니다.

대신 저희 업체와는 다르게 안전하지 못한 업체들이 생겨 났지만 저희 듀이티켓 에게 맡기시면 가장 빠른 피드백과 원하시는 시간에 맞추어 상담과 진행 방법을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 했습니다! 담당자님께서 친절하게 잘 상담해주시고 입금도 빠르게 처리해주셨습니당 감사합니다~

이외에도 구글결제현금화, 구글정보이용료, 컨텐츠이용료현금화, 구글현금화는 모두 같은 단어로 콘텐츠 이용료 현금화를 표현하는 말 입니다.

친구가 편하다고 알려줘서 해봤는데 정말 친절히 또 빠르게 진행했네요 앞으로 급할때 또 이용하겠습니다 그때도 부탁드려용 ㅎㅎ

앱스토어도 이젠 정보이용료 서비스가 이용이 가능해짐에 따라서 월 초에는 굉장히 많은 분들께서 현금화 서비스를 진행 하실려고 문의를 주시고 계십니다

구글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이용 금액을 다음달 청구될 때 한 번에 지불해야 하므로 과도한 금액을 현금화하면 나중에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큰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상환 계획을 잘 세우셔서 정보이용료 현금화 급한돈 해결 잘하시기 바랍니다.

핸드폰 소액결제가 주로 쇼핑몰 상품 ê²°ì œ, 문화상품권 결제에 사용된다면…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는 주로 구글플레이 ê²°ì œ, 어플 ë‚´ 아이템 ê²°ì œ 등에 주로 사용이 됩니다.

모바일 상품권을 이용한 소액결제 현금화와는 별도로 원스토어, 구글플레이 등에서는 정보이용료 또는 콘텐츠 이용료라는 것이 있습니다.

정보이용료는 수수료가 비싼가보네요. 소액결제 현금화랑은 머가 틀린건지 아직도 혼돈이 ㅠ

그리고, 구글 플레이에서 결제한 금액은 소액결제와 마찬가지로 익월 휴대폰 요금과 합산되어 청구되며 휴대폰결제(콘텐츠이용료) 항목으로 표기 됩니다.

현재 정보이용료를 매입하는 업체들은 경쟁이 매우 치열하기 때문에 정보이용료 수수료는 각 업체마다 최대한 저렴한 수수료율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현금화를 하실때는 꼭 믿을 수 있는 정식 업체와 정보이용료 현금화 거래를 하셔야 먹튀/사기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거래전에 사업자등록 및 대표 전화번호가 있는지 확인하세요)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와.. 여긴 다른곳하고 수수료부터가 다르네요.. 너무너무…(김필연: 모바일상품권,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Leave a Reply

Gravatar